봉인해뒀던 디카를 꺼내면서 활용해본...프라이팬에 스팸,소시지,계란프라이 구워본 영상을 찍어봤습니다.

역시 삼각대가 좋긴 좋군요. 안정된 영상을 찍을 수 있으니...


...문제는 스팸을 굽고 난 후 소시지를 굽는 과정에서 산화방지제인가...그걸 미리 제거안하고 투하해서,

그게 살짝 타버려 구멍나서 내용물 새어 나오는 참사가 발생해서 그거 처리하느라 좀 고생했습니다. 물론 음식도 좀 닦아놓구요;;


원래 편집할 영상 아니었는데, 사정상 그냥 편집했습니다...그래서 소시지 투하하는 장면에서 미리 소시지가 구워진건 어쩔수 없습니다.;;


더불어 계란도 예쁘게 구워줘야 하는데 실패...허허...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Posted by y___co_

(씹덕 얘기가 좀 있음 주의)


내가 아이마스 만화 좀 그리면서 후회되는거.

지난 1월에 그린 김치제네 예토전생과 반달곰P 영입.


이유는......소재가 안떠오른다.


특히 김치제네는 딱히 써먹을 소재들이 안나오고...

반달곰P는 그나마.....사이에 낑겨서 사정이 나을것 같지만.....그전에 밀리소샤게는 망하고 밀리시타도 아직 부진해서....



시벌...이래서 중간중간에 만화라도 좀 그려놔서...

...억지라도 소재 뽑아놔야 쓴 보람이 생기는데...

...이제와서 그리려니 앞날이 어둡다...


근데 만화 그리는게 재작년부터 지금까지 그린걸 보면 너무 진척이 느려서 문제다.

...그나마 올해는 비상사태로(자료담은 USB잃어버려서) 고전게임 자료모으기와 위키백과 작성에 몰두하느라 그런것도 있지만....그걸 감안해도 조금씩 만화는 그려야봐했는데.


워낙 진척이 느려서...1~2년 내에 만화 잔뜩 그려서 쓸 보람 느끼게 할 자신이 안생길....까 싶었는데....재작년땐 (우울증에 대한 불안증세의 여파인지) 발등 불떨어진것 마냥 불타올라서 제법 그려놓았긴 했다.


...이제 슬슬 불타올라야 할 것 같다. 재작년때 그 느낌마냥 무진장 그려서 뽑아내야지.

.....그전에 소재부터 떠올려봐야......

....아 고전게임 자료모으기와 위키백과 작성을....뒤에 그거 중심으로 간다해도 만화는 조금씩 계속 그려야지...



더 추가 할거: 


암튼 위 사항도 그렇고, 내가 즐기는 컨텐츠 쪽으로 (좀 심각하게) 안좋은 소식을 잇다라 접한지라 겨우 좋아질까 했던 우울증세와 불안증세가 다시 안좋아지는 상황이다. 증세가 빨리 해결되면 좋겠는데....자꾸 안좋은 소식도 접하고, 내 미래도 간당간당하다보니 나아질 기미가 보일까...하다가 만다. 롤러코스터도 아니고.... 암튼 빠른 시일내 안정기 좀 되었으면 좋겠다. (이 글 쓰는 시점에서는....야아아악간 증세가 덜한 정도?)


그리고 유튜브 계정도 슬슬 개방을 할까 싶기도 하다. 아마 그림방송도 곧 개시할 생각인데...

일단 아프리카+카카오TV에 유튜브+트위치까지 동원할 생각인데...

아프리카+카카오TV를 못 버린건....기존 (있긴 한건지 모를) 시청자들 때문에...한동안 방송안해서 조금이나마 더 방송하고 자연스럽게 넘어가는게 좋을 듯 해서..

....근데 감당이 잘 되면 4곳 방송 유지될 듯 싶다.


....암튼 만화......소재 쥐어짜서라도 무진장 많이 그릴련다. 대략 한달 최소 3개 이상은 뽑아야...암요.(물론 2개는 아마도 팬만화 ㅎㅎ)

...근데 아까 말했던 지난 1월 그린거 아니었으면 좀 여유롭게 소재 생각했었어도 되었을 것 같은데...허허....(근데 다른 거 소재도 그렇게 잘 떠오르지는 않은 것 같...나?)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Posted by y___co_

http://comic.naver.com/bestChallenge/detail.nhn?titleId=435986&no=52



ANIMAL TODAY - 애니멀 투데이 50편


9월 한달 넘기고, 10월...까지 넘기려다 어찌 그려냈습니다.


50편째이지만...10월 다 되기전에 뽑아내서 퀄리티가 거의 날림입니다. 네... 스토리도 날림이구요...네...


....다른 새 만화도 연재하고 싶지만....소재가 안나오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Posted by y___co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