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늦지 않게, 하루 지나고 사진 올려봅니다. 크으으으읗



9월 18일 철도의 날을 기념하여(??) 부산에서 다녀온 부산지하철의 사진을 좀 올립니다.

....사실 부산에 다녀온건 다른 볼일 때문이고, 9월 18일이 철도의 날이라는건 찍고 나서 뒤늦게 알았지요...뭐, 동해선도 처음 탑승하면서 나름 철도의 날 다운 철덕질(?)좀 했지만요.(하지만 XETI는 못 마심...왜 그걸 잊었을까...)

(그러고보니 9월 18일이 일제의 잔재라고 해서 내년에는 6월 28일이 철도의 날이 될거라고 하더군요...음...)



암튼 잡설은 여기까지 하고....사진 올립니다.


부산 사진 올리기에 앞서 부산으로 출발하기전 진주 사진부터 올립니다. 버스 위주로...

위치는 각각 경상대 앞 차고지,개양오거리(2개)에요.


동래역 사진입니다.

참고로 시외버스 타고 오면서...이부근에 차가 졸라 막히더군요.

차안에서 찍었는데...차유리가 딱히 깨끗해 보이지 않은데, 이쁘게 찍혔습니다. 뭐지..;; (아이폰의 힘...일리는 없을텐데)


동래역 앞에서 찍은 거리 사진(이라고 쓰고 버스 위주 사진)입니다.

여기서 부산버스 신도색을 처음 보네요.(개인적으로 다른 지역의 서울 지랄염병버스 도색 카피에 비하면 괜찮은 것 같습니다.......어떻게보면 경기도 버스 같기도..어험...)


동래역 안으로 들어가구요...1호선을 탈겁니다.


이전부터 쭉 교통카드로만 사용했는데, 오늘은 승차권으로 써볼까 합니다.(뒤에 동해선 승차권도 뽑을겸해서....)

덕분에...간만에 보는 부산지하철 종이승차권.


지하철 안에 찍은 노선도. 바뀐 노선도도 처음 보게 되네요.


1호선 차량 내부입니다.

그러고보니 LED도 새로 바뀌어 있더군요.

그러고보니 1호선인데 차량 사이의 출입문이 뚫려 있는 (문 없는) 상태였더군요....근데 저 건너편은 출입문이 있고....으잉?


차량 내부2.



서면역 2호선에서 찍은 사진.


원래 1호선도 찍으려고 했으나...그건 동영상으로 찍은거고....그마저도 구리게 나오고...결정적으로 도중에 끊겨서 걍 없앴습니다.;;; 뭐...이전에도 많이 찍어놔서 아쉬울건 없지만.


2호선 내부.


전포역에서 내렸습니다.

서면 말고 전포에 볼일이 있어서 좀 내렸습니다.;;


전포역 바깥을 찍으면서 마무리합니다.

이곳 길거리도 좀더 찍을까 하다가 못 찍어서 좀 아쉽네요. 끙....



다음편은 동해선입니다. 예이...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Posted by y___co_

http://comic.naver.com/bestChallenge/detail.nhn?titleId=435986&no=51

ANIMAL TODAY - 애니멀 투데이 49편


다시 연재 시작합니다...여전히 월말씩 될 것 같지만...

연재 중단 그만 좀 했으면...아니, 너무 오래 끌지 않으면 좋겠습니다...


...그전에 이거 오래 연재할 자신이 점점 안나는 것 같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Posted by y___co_


ポケモン - プリン

pokemon - Jigglypuff

포켓몬스터 - 더위에 축 늘어진(거라기보다 그냥 누운 듯한) 푸린 그림을 그려봤습니다.

막상 이거 올릴 시점에는 더위가 좀 풀리는 것 같네요..허허...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Posted by y___co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