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에서 기존에 무효클릭 문제땜에 버렸던 핫메일 계정 연관성을 알아차려서 그런건지 몰라도...지금은 별 일 없이 (제트센스까지 넣어서) 잘만 쓰고 있는데 오늘 일방적으로 또 정지되어버렸다.

  ┌───────────────────────────────────────────────────────────┐

│     애드센스 안해!! XX 안해!! 성질이 뻗쳐서 정말, XX 안하고 만다! 
└──────────────────────────────∨────────────────────────────┘

현재 솔직한 제 심정.



이의제기 신청해서 이것마저 소위 "빠꾸"를 내면 구글 계정 영구적으로 삭제하.....지는 못하겠다. 유튜브안드로이드용으로도 써야되서.(사실 이제 대체할 이메일이 안보인다. 미치겠다.)

대신 현재 대체광고로 리얼센스를 쓰고 있다. (http://www.realclick.co.kr/)
하지만 구글 애드센스에서 당한 경험으로 리얼센스랑, 다른 카페에도 써먹고 있는 sm.to계정도 걱정된다. (이번 교훈으로...조심만하면 애드센스에 비해 쉽게 정지될 가능성은 낮다고 하지만)

아아아...블로그 수익이 박살나면 난 알거지가 되는데..ㅠㅠ (모든 수익을 그들에게 맡겼는데..)

그리고...네이버 애드포스트는 언제쯤 신청하려나...2월달 방문객으로는 만족이 안되나보다? 3월달 방문객은 현재로서도 괜찮은 수준이니 4월을 기다려야겠네. 쩝.



보충 : 오늘 학교컴에서 보니 리얼센스 안나온다. 그러고보니 가가라이브 채팅창도 안보인다. 그래서 처음엔 "설마 리얼센스마저?" 라고 생각했...다가 "가가라이브도 안되잖아...." 그래서 가가라이브를 뺏더니 리얼센스정상으로 되었다. 충돌인건가?  (어짜피 가가라이브 쓰지도 않았으니 걍 빼야지 뭐)
Posted by y___co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