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5월 중순에 입수한 게임보이 포켓과 게임보이 컬러 인증샷을...6월 초에 올릴 예정이었으나...

앞서 블로그에서 보신분은 아시겠지만......우울증으로 상태가 매우 안좋은 상태라서 인증할 의지가 안나와서 한동안 못 올리다가....지금에 와서 올립니다. (지금도 제 상태는 안좋습니다만...)


5월 중순에 입수한 게임보이 포켓과 게임보이 컬러 중 게임보이 포켓을 공개합니다.

사실 게임보이 시리즈를 구입하면서 비용 등에서 많이 걱정했는데....생각보다 쉽게 해소되었더군요. 특히 게임보이 컬러 말이죠. 이건 이따 알려드리고 오늘은 5월 12일에 입수한 게임보이 포켓을 보여드립니다.


게임보이 포켓입니다. 중고나라에서 저렴한(?) 34,000원을 보고 덥석 구입했는데...생각보다 겉이 좀 지저분한...그런 느낌을 받았습니다.;;


뒷면은...확실히 그렇네요.;; 흠집이 영......;;

건전지는 제가 넣었구요. 건전지 뚜껑은 없는건 아닙니다.


팩은 그냥 합팩을 하나 샀습니다.

살짝 기대를 하긴 했는데.... 하필 포켓몬이 중국어판이고....게임도 맘에 드는게 그렇게 많지 않아서....아 잘못 산듯 했습니다. (그렇다고 이런건 반품하기도 뭣해서 그냥 쓰고 있음요)


팩을 안 넣었을 때는 네모난 막대기만 내려오고 '띠링' 소리만 나고 진행이 안되죠.



이제 진짜 팩을 접속해 보겠습니다.


이렇게 Nintendo 글자가 나오고 진행이 되죠.


합팩이라서 이렇게 나오네요.
다행히 슈퍼마리오랜드는 있나봅니다.

슈퍼마리오랜드. 이게 있어서 다행인 듯 합니다.


의외로 트윈비도 있더군요.


그 외에 닥터 마리오도 있고....KOF 시리즈도 보이고하니...일단 아주 못할 수준은 아닐 것 같습니다.

웃기는게 BASEBALL이 있어서 '어 야구네' 하고 들어갔는데.... Balloon Kid 라는 게임이더군요. 이름을 왜 엉뚱하게 적었는지....그래도 게임은 할만 했습니다.



다음엔 게임보이 컬러를 소개할까 합니다.



Posted by y___co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