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미루고 미루고 계에에에에속 미루다가 드디어 해본 포켓몬GO입니다.

인제 시작해서 그런지 주위에 하는 사람 많지 않은 것 같지만...뭐...




먼저 3월 22일 처음 플레이

처음 실행해본 모습입니다.



거기서...집 및 일하는데 근처에서...일단 두마리 잡았습니다.

스타팅 2마리라서 운이 좋은 듯 해요.





다음 3월 26일 해본겁니다.


스샷 보여주기 앞서 강렬한 구두가게 이름을 보여드립니다.

'슈발'



제 집이 시골이라 플레이하기 좀 뭐시기 했는데...시내는 그나마 좀 낫네요.

체육관도 좀 보이고...



포켓스탑도 많은데....여기 진주성 인근이 많이 집중되어 있더군요.

시간 관계상 진주성은 안갔지만.;;



그리고 그 날 잡은 포켓몬들...을 보여드립니다. 네.

아, 잉어킹의 경우 저 잉어킹을 잡은 건 아니고, 다른데서 잡았...는데 캡쳐 안해서 다른 놈을 보여드렸습니다.


역시 밤이 되니 부우부가 나오네요.

그리고 강 인근이라 그런지 물포켓몬이 많은 듯.





다음 3월 31일에 해본 스샷임요.


경남과기대 앞에서 했는데....치킨 시켰는데 시간이 걸려서 기다리는 동안 주위 돌면서 플레이 해봤습니다.

마침 비도 오긴....했지만, 플레이중엔 그렇게 많이 오진 않았어요.

(정작 물포켓몬은 거의 안보이고 위 스샷 처럼 꼬부기만 보이던 것 같은 느낌...)


렙5가 되어서 팀을 고르게 되었는데..저는 뭐 할까 고민하다가...팀 인스팅트로 했습니다.(거의 찍은 거지만....)



그리고 그날 잡은 포켓몬....은 제법 많이 잡은 것 같아요.


암튼 고켓몬은 앞으로도 간간히 할 것 같...지만, 자주는 못할 것 같은게 문제네요.....는 외출이 많지 않아서...허허...

이후 고켓몬 플레이 스샷은 트위터에다 올릴 예정입니다.....라고 말하고 싶지만, 다음에 올릴게 하나 더 있긴 합니다;;

Posted by y___co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