アイドルマスター - 如月千早

아이마스 키사라기 치하야 생일짤입니다.

푸치마스 치하 덤.


어째 그림 그리기가 졸라 귀찮게 느껴질려고 한다. 큰일났다.

다른 밀린(끝이 안보이는) 일...과 더불어 딴짓까지 하느라...어우...

Posted by y___co_
,

네. 11월 다시 연재 시작하면서 월간으로 조금씩 연재해보려 했으나, 그것마저 힘들 것 같은 상황이 되어서 알립니다.

(어째 작년에도 이랬는데, 올해 또 이러네!!)


이유는 전에도 적어놓은대로... USB를 분실한데다가...소스 파일들이 죄다 그쪽이 있는지라...

이때문에 새로 소스를 재정비 해야하는 부담감이 생겼습니다.

뭐 소스 재정비가 어려운건 아닙니다만은..(애초에 소스를 방대하게 마련한 것도 아니라서)

나름 귀찮은 일이 되겠네요.


게다가, USB 분실로 인해 RGstation 사이트에 올릴 자료들도 싹 잃어버려서...

이걸 다시 하나하나 되찾아야 하는 문제도 겹쳤습니다. 이걸 다 하려면 오랜 시간이 걸릴 것 같네요...;; (대략 한달은 소비해줘야 어떻게 될 것 같음)


또, 위키백과 밀린 것도 작성 욕구가 샘솟는지라...위키 작성에도 시간 많이 갈 것 같고...

대신 그냥 잡(?) 그림이나 공모전은 꾸준히 참여할 겁니다만... (지금까지 공모전 작품은 USB에서 싹 옮겨와서 무사함...허허...)


그 외 기타 파일 정리까지 생각하면...토 나옵니다.




연재 재개는....음... 모르겠습니다. 늦어도 여름 안엔 하고 싶네요.

위의 일들 어떻게 처리하기 위해... 이제 정말 게으름이 없어져야 할 텐데 말이죠.;;



Posted by y___co_
,

오늘 외출 할 때 쓸일이 있을까 해서 들고왔는데, 결과적으로 쓸 일 없어서 손도 안댔는데,

집에서 막상 찾으려고 하니 없음.

집 안에서 떨어뜨렸나 뒤져보고, 오늘 갔던데 열심히 찾아보고 했지만 결국 못찼았습니다.


문제는 거기에 들어있는 중요한 자료들이 많다는겁니다.



그래서…날려먹은 것들…


1. 이번에 작업중인 그림들 두서개, 작업을 마친 그림들 몇몇개 (그림은 인터넷에 다 올렸지만) 특히, 이번에 작업중인 그림을 빨리 작업해서 올려야 하다보니 미치겠습니다.

2. Radiostory 업로드할 라디오 자료……는 별로 없어서 패스… 심각한건, Radiostory에 써먹을 소스 파일들입니다.

3. 제일 심각한 것…. RGstation 업로드할 자료들. 그 동안 모아놓아 올릴 자료들이 어마어마한데 이거 죄다 날라감. 정말 중요한게 많은데….


…돌아버리겠습니다.


이것 때문에 제일 심각한 피해를 입은 RGstation은 아마도 한동안 어떠한 업로드도 못할 것 같습니다. 이때까지 구한걸 다시 구하는건 둘쨰치고, 복잡한 설치 가이드를 제작하기도 했는데…. 그거 적는데도 며칠씩 걸려서……

더불어 Animal Today도  이번달 그려서 올릴 예정이었으나, 아마 몇달간 또 연중할 것 같습니다.

몇몇 그림 작업도…골때리네요. 처음부터 다시 하려고 하니…


안그래도 현재도 원할한 작업이 버거운데, 이번 일로…더더욱 어렵게 되었습니다. 이번 2월 작업은…글러먹었네요…




이젠…말이 안나옵니다…

Posted by y___co_
,

음식 사진 2종류 올립니다.

 

먼저 1월 29일 가족과 먹은 짬뽕 올립니다.

 

네. 진주시내에 위치한 '홍콩반점' 말입니다.

 

전에 갔을땐 저는 짜장면으로 시켰지만, 이번엔 짬뽕으로 골랐습니다.

가끔 짬뽕도 먹어봐야지...라는 생각도 있고;;

(어떻게 군대에서 먹었던 짬뽕이 제대후 짬뽕에 익숙해지는데 도움이 될 줄이야... 아 물론 컵라면 얘기입니다. 군대 짬뽕국물은 지금 생각해도 토 나와요)

 

홍콩반점에 나오는 탕수육은 확실히 튀김이 독특한게 특징이에요. 포들포들....이라고 해야하나...암튼 그런 느낌. 맛있는데, 양이 그리 안 많은게 아쉽지만... 

 

위치는 여기요. (http://kko.to/rofSjSeYT)

 

 

 

이건 2월 7일 친척 만나서 먹은 갈비찜입니다.

진주 천전동의 '소우리'라는 곳에 있음요.

 

밑은 갈비찜을 시키면 곁들여 나오는 선짓국입니다. 저는 선지 안 좋아해서 안 먹었지만요...;;

 

위치는 여기에 있어요. (http://kko.to/ETJPjSAYT)

Posted by y___co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