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좀 하나 그려볼까나...하다가

뜬금없이 치킨 시켜먹자해서 떠올려서 치킨권하는 미라이 착한련콘 스타일로 그려봤습니다.

 

 

참고로 오늘 먹은 치킨은 BHC 뿌링클 치킨. 맛있긴 맛있습니다...ㅎㅎ (사진출처: 공식홈)

단지...밥을 조금 먹은(콘푸레이크이긴 했지만) 상태에서 먹은 치킨인지라 좀 배부르긴 했지만...뿌링클 치킨에 치즈볼도 같이 시켰고....맛있음요. ㅎㅎ

Posted by y___co_
,

진주시 하대동에서 제일여고,도동초,중앙고 인근을 걸어본 영상입니다.

 


촬영장소 : 경남 진주시 하대동 (구 하대1동 북부)
촬영장비 : Samsung Galaxy S10 5G (Super steady mode)

이번부터는 영상 날짜를 업로드 기준으로 적겠습니다. 대신 업로드는 신속하게 할수 있도록 하죠. (근데 이건 일주일 된 영상 젠장)

원래는 촬영을 지지난주에 찍었다가 사람이 너무 없어 말아먹고해서…지난주에 새로 찍었는데…
…다 좋은데, 중간에 영상 끊고하는게 좀 빈번하고, 초중반에 촬영하면서 나오는 거친 파오후 숨소리(뛰면서 위치잡아서 숨이 찼습니다.)…
전보단 낫지만 여전히 별로인 영상이긴 한데…또 찍기는 싫어서 이번엔 어떻게든 그럴싸한 편집, 어떻게든 소리 조절해서 숨소리 덜 나게하면서 겨우 편집하고, 인코딩도…몇번에 시행착오끝에 겨우했습니다.

 

 

사진은…따로 안찍어서...대신 영상에서 캡쳐한걸로 올립니다.
근데 사실 그전 영상들도 영상촬영중에 사진촬영도 되어서 그렇게 찍은거라 캡쳐하는거나 뭔 차이….

장소는 여기로.

Posted by y___co_
,

몇주 거 연장시킬 뻔하다가 지금 올립니다.

일단 남강 전경 사진을 올리기에 앞서서....

불꽃놀이 하는 모습을 찍어봤습니다....는 진양교 근처에서 차타가 발견해서 대충 차 세우고 찍은거라....

볼품없습니다... 게다가 바로 장소로 달려가지 못하고 다른데 볼일 좀 봐서...불꽃놀이는 여기까지...흐흑

 

 

일단 볼일보고 시내로 가서.....찍기전에 농협중앙지점앞 버스 정류장 한번 찍어봤습니다.

 

 

 

그리고 찍어낸 사진.

안쪽까지 상세하게 들어가진 앉았고.... 사진 구도 찾는다고 몇장만 찍고 끝냈습니다. 본격적으로 사진 찍는건 따로 할 예정이어서...

 

 

 

 

그리고 12일에 찍은 사진입니다.

사실 원래는 하늘이 어둑어둑해지면서 조명과 유등이 켜지는 장면 영상을 찍으려고 했으나....실패했습니다. 볼일 보는데 좀 시간 늦었고 차도 막혀서 6시 한참 넘어서 들어왔거든요;;;

벌써 조명들 다 켜져있었고...어흑...이왕 온거니 몇군데 좀 찍어봣습니다.

 

개인적으로 완전 어둑해지는 시기보다 저녁노을이 좀 사라지기 전때가 장관이라고 생각되더라구요.

 

 

저녁 노을 지는게 중요한지라 반대편은...결과물이

심심하네요.

 

그리고 늘 어느때나 다리위에 걸으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그리고 많이 어둑어둑해진 시기에서 찍은 사진.

촉석루쪽이 확실히 하늘의 저녁노을과 조합으로 맘에 드네요....

 

나중에 밑의 야시장에 대해서는 (사진은 별로 없지만) 여기에 올려두었습니다.

 

 

 

 

위치는 당연 여기~.

Posted by y___co_
,

【ミリマス】田中琴葉

 

SR 교복시리즈로 그려봤습니다.
원래 전신 사이즈로 그리려다 느낌이 좀 안나서 상반신만 그려냈습니다. (그래도 허벅ㅈ...읍읍)
간단하게 그리는거라 세세한 부분은...음...
치마부분에 정성을 쏟았어야했는데...뭐 이정도면...ㅎㅎ

 

트위터 링크: https://twitter.com/yeopcom/status/1180135845451321345

Posted by y___co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