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방 - 아 선생님 구렛나루는 아.. 선생님.

ㅋㅋㅋㅋㅋ


다 필요없고 본론부터 적자면

1. 음악 파일 받기

지금까지 네이버 앱의 음악 검색 기능으로 신나게 긁어온 음악파일을 정리해서 다운 받아보....기엔 너무 많았음.;; 한 500개는 나왔던 것 같은데.. 너무 부담된 나머지 일부를 복돌로 받은 저는 글러먹었습니다. 자아비판.

그래도 이제 막바지에 흘렀으니 한숨 좀 돌려도 되겠으요.


2. 방송자료 정리

TV자료는 컴이 부담감...자세한 설명은 생략. 이건 미뤄야지.

라디오 자료는 그래도 몇개 안남았지만 간만에 녹음도 할 것 같아 그게 더 문제;; (뭐 이제는 인터넷 녹음해서 바로바로 올릴까도 싶지만은요)


3. 아이튠즈 자료 업데이트. (-)

일단 음악 파일좀 받고 볼랍니다. 흐엉.


4. 위키백과 항목 확장

이것만 계속 파볼까...도 싶지만 문제는 밑에 밀린 것도 해야겠고..;;

아니, 위키백과 확장할 밀린 분량이 너무 많습니다;; 진짜 위키백과 살리기 카페를 개설하든지 해야하나. (아님 각 카페에 호소하기도 그렇고... 방송쪽이야 워낙 활동 오래해서 괜찮지만 나머지는...음..)


5. RGstation 스킨 싹 가꾸고, 자료 모으고, 홍보도 하고

....아직 시작도 못했습니다.ㅠㅠ


6. devianART, thumblr 가입

언제 가입하나.;;


7. 그림 그리기

언제 그리나.;;



안그래도 요새 여러가지 안 좋은 일도 있고, 무엇보다 올해 생사가 걸린 여러 문제들까지 생기는 바람에 이제는 뭐...큰일 났습니다.;;


하나는 뭐 취업으로 돈 벌 문제도 있...지만 이건 약과고, 하나는 신발롬의 각종 규제들, 하나는 제일 큰 문제인데 안알랴줌...이건 가정쪽으로 민감한 문제라서;;



암튼 밀린 일들 좀 빨리 어떻게든 끝냈으면 좋겠습니다. ㅠ

특히 위키백과....ㅠㅠ



덤 : PSP 사고 싶고, 아이패드 사고 싶고...

Posted by y___co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