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방 뒤에서 장난치는 김좆키 (2006년껀가 기억 안남)


……………

어떻게 하면 보름씩이나 걸려서 완료가 되지?

일단 순서대로 아이폰에 음악을 넣기에 앞서, 새로 신곡들을 긁어모으려고 했는데…
…너무 밀린게 많았다. 대략 뽑는데 300개에서 400개는 된 것 같다. (…범위를 너무 넓게 잡았나)
암튼 그냥 음원을 받기에 부담되서 어둠의 루트까지 동원해서 일일이 찾아서 긁는데 시간 다보내고…

그리고 나머지 4,5일이 아이튠즈에 곡 넣는 궁리다.

왜냐면 맥북에서 넣으려고 했는데 맥북 안에 파티션 나누는 작업을 하려고 했는데…
[mac] [data] [win] 이렇게 나눌려고 했다. (맥-윈도우 아이튠즈 공유하면 편해서)
여러번 삽질 끝에 도달한 결론은… 하드를 싹 밀고->MBR에서 GPT로 교체해야 온전하게 분리가 된단다.
덤으로 이 방법을 사용하면 xp는 포기…… 근데 맥북에 굳이 깔 일이 없으니…
(어무이 가끔 빌려주긴 하지만 win7로도 잘 되니 뭐…… 사실 게임 문제…자세한 설명은 생략)

암튼 포기하고 외장하드에 의존하기로 결정…했는데 또 문제는…
맥-윈도의 파일 경로 시스템 차이 때문에 맥에서 아이튠즈 목록 편집하다가 윈도로 가면 없는 파일이라고 뜬다.
그나마 이건 파일 찾기로 해서 한번 찾고 하면 주위의 것들도 다 찾아주고 그렇게 하면서 5~6번 수고만 덜면 되긴 하다. 따로 해결 방법을 찾으려고 했으나 관둠.

암튼 이제 음악도 다 넣었으니 못 다한 일 좀 해보자. 그림도 그리고, 사이트 홍보도 좀 하고…밀린게 많다.

http://blog.naver.com/yeopcom/130179344167 에 따르면 4,5,6,7 할 차례. 호옹이.


Posted by y___co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