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이베이에서 구입한 물건 중 하나인 아이팟 미니 2세대를 보여드립니다.

원래 노린건 아이팟 클래식 4세대 흑백이었는데, 가격 싼걸로 한다 치고 미니로 대체했습니다. 클래식도 언젠가 꼭 살겁니다만은'ㅅ'


구동모습. 포장은 없습니다.'ㅅ'


언어 선택. Settings->Language를 거치면 한글로 바꿀수 있지요.




여기서부터 화면이 좀 큼지막하게 보여도 이해해주세요;;;;


달력을 켠 모습.

아직 날짜 설정을 못해서 2000년으로 되어있습니다.


내장 게임이 4개 있습니다.


이중 Brick를 켜봅니다.

벽돌깨기이지요.


Solitaire. 카드놀이입니다.

휠 특성상 벽돌깨기와 달리 카드놀이에서는 컨트롤이 까다롭네요.


재생중인 모습. 기본 제공 곡.

근데 아이튠즈를 통해 곡을 싹 갈면 없어지는데, 나중에 완전 초기화 시킬려면 어떻게 해야할지....는 모르겠네요. (근데 해봤자 용도는....뭐...)


라이크 켠 상태 + 충전 중에서 음악을 켠 모습니다. 원래 전용 충전 단자가 따로 안왔습니다만, 그나마 집에 전용 충전 단자 2개가 있어서 충전에 무리는 없습니다. 다만, 독은 사고 싶네요. 세워놓고 음악 듣고 싶은데...흑...




아이튠즈로 인식한 모습입니다. iPod이 일단 인식 되네요.

저 아이팟 모습에 금지 표시 되어 있어서 뭐 문제 있나 싶더니...일단 동기화도 되고 별 문제 없어서 다행입니다.;;



아아 적기가 졸라 귀찮네요.


그냥 여기까지 적겠습니다.


Posted by y___co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