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일...가족들과 오랜만에 삼천포에 들르면서 찍어본 사진들(을 일주일 지나고 겨우) 올립니다.
네이버블로그와 같이 올렸지만 사진 구성은 네이버블로그와 별도로 했습니다. ㅎㅎ (일부 겹치는 사진도 있기는 합니다.)

 

창선-삼천포대교를 건너는 중...서쪽에 케이블카가 보여서 찍어봤심다.
(저는 차운전 안했습니다 낄낄)
한번 케이블카 타볼까...생각하다가 관뒀습니다. 비싸서....

창선-삼천포대교 사이의 초양도에 있는 초양휴게소에 들러서...군고구마와 커피를 샀습니다.

 

 

커피도 마시면서 바깥의 바다구경좀 해봤습니다. 오랜만의 바다구경이라 그런지...느낌이 색다르기도 합니다. 히히.

 

 

초양도에서 삼천포 시내를 클로즈업해봤습니다.

가운데 멀리서 눈에 띄는 풍차... 청널공원이란 장소더군요.

 

케이블카 있는 방향으로 좀더 찍어봤습니다. 사천바다케이블카는 초양도에서 시작하여 바다를 건너서 육지에 다다라서 산을 타고가서 각산 꼭대기...정도까지 올라는 케이블카라서 루트가 좀 길긴합니다.


청널공원 아래 해안가도로에서 찍은 사진, 일출사진은 어짜피 찍기 힘들어서 못찍었지만 나름대로 첫 일몰사진을 찍어봤습니다. ㅎㅎ

 

다음으로 가본 노산공원입니다. 노산공원 안으로 들어가는 루트에서 하나 찍어봤습니다.

저희는 바닷가 길로 가는 루트로 갔다가 공원 안으로 들어갔지만요. ㅎ

 

 

그 노산공원의 바닷가에서...배가 지나가는 것을 보고 찍은 사진입니다. 대만족.

이때도 아직 해가 덜 졌더라면 더 멋있을 것 같았...을 아쉬움이 있네요.

 

서쪽 방향으로 바라보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저 아래에 표식이 뭐냐면...노란색...은 모르겠고, 가운데 돌은...

 

기본수준점(TBM)...이라고 나와있네요. 바다의 수심측정, 해양공사의 높이, 해안선 결정의 기준점...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삼천포시장으로 가서 찍은 사진들....삼천포시장에서 뭐 하나 사볼까...하다가 마땅히 살게 안보여서 결국 구경만 하고 돌아갔습니다.;;;

(저녁은....뭐먹을까...하다가 못찾아서 진주 가좌동에서 먹었습니다....;;;)

 

삼천포 찍은 사진은 여기까지입니닷.

Posted by y___co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