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꺼번에 다 이루어질 가능성이 낮지만 왠지 가능성 높을 것들을 나열. 가능성 높은 순서대로 아닙니다. 무작위로 나열.)


어디까지나 보슬아치급 사고방식을 지닌 여성에 한해서입니다. 설마 "모든 여성들이 다 이러지는 않아!!"라고 말하신다면 제목을 다시 차근차근 봐주시기 바랍니다.

덤 : 어디까지나 주관적인 관점하에서 적었습니다. 그래서 내용에 좀 오버가 심합니다.


1. 금주법 시행

2. 모든 비디오 게임 금지법 시행 (PC 온라인이든, 플스든, wii든, NDS든...)

3. 군 복무 관련 예산이 모두 출산 관련 예산으로 쏠리고 군 월급이 모두 출산 비용으로.

4. 군 복무 관련 혜택 모두 없앰. 오히려 의무만 강화.

5. 세금이 폭등

6. 성폭행 관련 처벌 강화....일 것 같지? 그건 아닐 것 같고. (단, 여성이 남성에게 성폭행 누명을 씌운다면 강한 처벌이 예상)

7. 다만, 이것 외의 남성이 인권 탄압하는데는 묵인.

8. 여성의 인권 보장. 단, 이것은 협력한다는 전제하이다. 여성이 덜 보슬스럽다면 까인다.

9. 남성은 여성에게 무조건적인 지불을 해야한다는 의무 추가. 남성이 가난해도 적용. 지불하지 않을시 처벌. 싸구려 브랜드를 사줘도 처벌. 무조건 고급 브랜드.

10. 남성이 180cm이하일 경우 사회부적응자로 모든 권리 박탈. 가난해도 마찬가지. 살쪄도 마찬가지. 못생겨도 마찬가지. 한마디로 불가촉 천민이 된다.

11. 그러나 여성들에겐 지불 면제권. 자신이 돈이 많아도 마찬가지. (단, 자신이 돈을 지불하고 이를 정당한다 생각한다면 처벌 가능성 논재.)

12. 막장드라마관련 등의 소재에 대해 많은 지원을 부여. 드라마에 사전검열제를 사용하나, 최소한 막장드라마 수준의 시나리오를 써야 된다. 여성 비하 관련이 조금이라도 있으면 삭제. 남성 비하 관련은 OK.

13. 기타등등




결과 : 적고보니 완전 킬링필드 시즌2, 문화대혁명 시즌2.  이게 다되면 남보원들은 사형. 나도 무사하지 못하겠구먼.



여성족가부의 계속되는 게임 말살 병크에 분노하면서 적은 글. 


더 추가할 시나리오 있다면 말해주세요. 추첨하...지는 않고, 상품도 없습니다. -ㅅ-
Posted by y___co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