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저께 일어난 일본의 도호쿠 대지진...

일본 역사상 가장 강력한 대지진...진도 8 정도라고 하는데... 진앙지가 센다이 시에서 168km 떨어진 해양 지점. 과거 고베 대지진 때처럼 육지에서 때렸다면 그 피해는 몇 백배는 더했을지도 모른다. (긴급속보 어지간한면 거의 방송 안하는 일본 지상파 방송 "TV 도쿄"가 방송 일시 중단하고 임시 속보를 보낸 정도면 말 다했다.)

후쿠시마 제1원전 1호기 건물 외벽도 무너졌다고 하는데 다행히 원자로 자체가 무너지지 않았으나 (일본원자로는 지진 7.9까지 버틸 수 있게 설계 되었다고 함) 암튼 이번 지진이 얼마나 무서운 영향을 줬는지 짐작이 간다. (단순 지진으로 무너진 거 외에 쓰나미로 무너진 것 까지 그 피해가 엄청나다고 하는데, 여기에 지진 여파로 인한 화재까지 수십여개까지 났으니...)

작년만 해도 아이티 대지진, 칠레에도 일어난 지진...이 자츰 잊혀질 때 쯤...또다시 지진이라니... 괜히 2012년 실사판 드립이 나오는게 아닌가 보다.

인터넷에 따른 여파....라면 현재 구글 관련 서비스(유튜브도 안됨)들이 먹통이다. 접속이 아예 안되고... 다른 몇몇 사이트 (미국쪽 관련 인듯 하다)도 거의 안되는 듯.


근데 이런 대지진에서도 수많은 개드립들이 탄생했는데... 이건 그야말로...



★헐 님들아 지금 운석 떨어지고있음ㅋ★

뭐...이런 거라고 할까...

그럼 그 수많은 개드립의 예를 몇몇개 공개해보고자 한다. (물론 제 의견은 절대 아닙니다.)

중앙일보 무리수 드립

열도 고딩의 개드립

미대륙에도 개드립

일본 지진에 비상이 걸린 덕후들

지진 일어나니 지진희갤을 터는 우리의 DC (덤으로 해일(쓰나미)엔 박해일갤을 털었다고.

좌빨 수꼴 드립

일본은 지진과 쓰나미를 막아주고 한국은 황사를 막아주는 상부상조 드립 

2ch의 1923년 간토 대지진 드립  - 그래서 "간토 대지진 조선인 학살 사건" 시즌 2 만들려고?

이 와중에 한류가 걱정되는 MBC뉴스데스크의 드립


이...정도...

수많은 자연재해에도 수많은 개드립들을 보면서....투모로우,2012같은 재해에도 분명 많은 드립을 칠건 뻔하다. 세상 정말 다양한 사람들이 존재하는 듯..

어쨌든 지진에 휩쓸려 숨진 분들의 명복을 빌고 나머지 분들의 무사기원을 빈다.





Posted by y___co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