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_co는 현재 사이트(?) 3개를 운영하고 있다. 블로그2개, 카페1개.

각 블로그, 카페는 다음과 같다.


y_co's tistory
지금 보고 있잖우.
주제는 애니,게임,만화,인터넷(디씨라던지..)관련 작품 및 이야기들로 구성된다. (특히 오덕관련은 이쪽이 메이저) 음악은 주로 J-POP,애니음악이 주류 (K-POP도 경우에 따라 여기에도 올릴 수도) 병맛 관련은 아무래도 이쪽으로 해야할 듯.

yeopcom's naver blog
또다른 블로그. 사실 꽤 오래전부터 쓰던 블로그...지만 오래전 얘기는 몇몇개 빼곤 없다. 싹 갈아놔서.
주제는 좀더 대중적인 방향이다. 다양한 직찍 사진, 다양한(은 훼이크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음악 소개(오덕관련은 거의 안올라 올듯), 오덕끼 덜나고 좀더 대중적이고 작품다운(?) 작품들로 구성된다.
가끔 오덕관련도 올라오겠지만 대개는 서로이웃 전용으로 막아놓았다.

Radiostory
2011년 1월중부터 개설하...였지만 사람이 없다.
라디오가 주제가 된다. 현재는 라디오 관련 자료,정보를 조금씩 모으고 있고, 점차 라디오 방송에 관련된 이야기들을 꾸며나갈...예정인데 사람이 너무 없다. 아이고.


티스토리가 오덕 및 병맛 관련이 주제가 되다보니 주소는 왠만하면 네이버블로그에선 서로이웃에 한해서만 공개한다.
사실 여기 티스토리도 누구누구에 한해 공개..가 있으면 좋겠는데 그게 안되는데다가 아까 말했듯이 주제가 주제인지라 그렇게 하면 거의다 막는 꼴이 된다. 차라리 주소를 아무에게나 안가르쳐주는게 답이지. 뭐.

결론 : 많이 좀 와주십소.



Posted by y___co_
,